혹시 푸른산책길의 작은천사~를 기억하시나요?? Twitter @Gentleangma
푸른산책길은 선명하게 기억합니다. 그런데 작은천사…는 너무 오래전 일이라... 좀 더 힌트를 주시겠습니까?
기억안나는구나... ㅠㅠ 나 너랑 같은 동갑...우리 쥐띠끼리 모여서 여름방학때 부산에도 놀러갔었는데..오경아. 반디, 너, 나.또 한명 있었던 거 같은데...^^;;; 음..... 나도 다들 어떻게 지내는지 궁금하다..... 내가 페이스북 카스 등등 요런걸 안해서..
마침 제안 끝낸 날이라 여유가 있었던게 다행이네. 기억이 안난다기 보다는, (그렇지 않아도 부전역 앞에서 찍은 사진도 찾아서 보고 추억팔이를 하고 있던 참이었으니) 그 중에 누구였는지를 기억 못하고 있었다는게 정확한 표현이겠지. 그런데 그렇게 말해주니 기억나네. 그 사진에서 중간쯤 하얀 상의...(방명록은 공개된 공간이니 이런 표현으로만^^) 다음번에는 필요하면 비밀글로 잠궈놓고 연락해. 그래도 나는 볼 수 있으니.
우연히 들어왔어요 ^^ 혹 내가 아는 단비인지 해서... 천리안 문학동호회 푸른산책길~~
맞아요. 그 단비예요. 그때 그 분들은 잘 지내나 모르겠습니다. 대화명을 보니 생각이 날듯... 날듯... 애고. (이넘의 건망증이란.) 잘 지내시지요? 다음에 들르실 적에는 팅이님을 찾아갈 수 있는 단초 하나 남겨주세요.
안녕하세요 질문좀... 제가 아이폰 5인데요 어플은 어디서 어떻게 받아야 하나요?
웹 검색하니 바로 나오던데... http://www.oband.com.cn/product/downLoadApp_en.jsp 에서 받으세요.
비밀댓글입니다